• 2022. 12. 26.

    by. 멀티 존

    728x90
    300x250

    -지난주 미국 지역에 크리스 마스 아침은 혹독한 추위의 겨울 폭풍

    지난주 미국 대부분 지역에 폭설, 강풍, 혹독한 추위를 몰고 온 장기간의 겨울 폭풍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아침에 최소 37명이 사망하고 수십만 명이 전원이 끊겼으며 Weather Service(국립기상청)에 따르면 아마도 최악의 영향은 일요일 아침 현재 43인치의 눈이 내린 뉴욕 버펄로 주변일 것입니다.폭설과 눈보라가 도로를 통과할 수 없게 만들고 변전소를 동결시켰으며 십여 명이 사망했다고 에리 카운티 관리들이 말했습니다.에리 카운티 집행관 마크 폴론카즈는 일요일에 말했습니다.“집에 영하의 온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캐시 호굴 뉴욕 주지사는 그 힘과 연장된 길이로 인해 "버펄로의 오랜 역사에서 가장 파괴적인 폭풍"이라고 불렀으며 일요일 외국 방송의 폴라 레이드에"그것은 엄청난 규모의 위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지난 주 동안 폭풍은 위험할 정도로 낮은 기온, 눈보라 상태 및 해안 홍수를 거의 미국 전역에 가져왔고 그 과정에서 크리스마스 계획을 망쳤으며 일요일 아침 5,500만 명 이상이 체감 추위 경보를 받았고 전역에 동결 경보가 발효되었습니다.일요일 오대호 전역에서 눈보라가 계속되는 가운데 혹독한 추위가 미국 동부의 3분의 2를 덮었습니다.그리고 남동부, 중서부 및 동부 해안의 일부 주요 도시는 수십 년 만에 가장 추운 크리스마스를 기록했고 1983년 이후 가장 추운 12월 25일이 될 것입니다.뉴욕시도 크리스마스이브에 JFK 공항과 라과디아 공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기록적인 추위를 보였습니다.National Weather Service(국립 기상청)에 따르면 센트럴 파크의 최고 기온은 15도였으며 최소 150년 만에 두 번째로 추운 12월 24일을 기록했습니다.기온은 평년보다 높은 기온으로 많은 환영을 받는 온난화 추세로 주 후반에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며,PowerOutage.us에 따르면 일요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미국의 약 250,000개 가정과 사업체가 전기 서비스를 받지 못했으며 절반이 메인과 뉴욕에서 영향을 받았습니다.폭풍이 시작된 이후 정전 횟수는 때때로 백만 명의 고객을 초과했습니다.

     

    -추위와 사투를 벌이는 전력망과 위험한 기상 조건 

    얼음이 12월 24일에 뉴욕주 함부르크의 이리호 해안선을 뒤덮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겨울 폭풍의 영향이 이번에 미국 겨울을 강추위로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미국 동부 절반에 있는 최소 13개 주의 전력망 운영자는 사용량이 용량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토요일 이른 시간부터 일요일 오전 10시까지 전력을 절약하고 온도 조절 장치를 평소보다 낮게 설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거기에 운영업체인 PJM Interconnection은 델라웨어 및 컬럼비아 특별구의 전체 또는 일부에서 약 6,5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운영자는 변형이 너무 심해지면 롤링 정전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한편 전력 부족으로 미국 에너지부는 금요일 비상사태를 선포하여 주는 에너지 공급업체가 에너지 사용량이 떨어질 때까지 환경 배출 기준을 초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잭슨에게서는 토요일 늦게 대규모 수도 본관 파손을 수리하는 데 낮은 기온이 방해를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민들의 수입 손실이 발생했다고 시 관계자가 말했습니다.또한 공익 기업인 콘 에디슨과 자연스러운 그리드 US는 극한의 기상 조건과 도시로 천연가스를 운반하는 주간 파이프라인의 에너지 수요 증가를 이유로 고객에게 에너지 절약을 촉구했습니다.이 크리스마스이브 밤에 주민들에게 압박을 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 낮은 기온을 용감하게 견디고 있는 승무원들에게 감사하며 희생은 눈에 띄지 않으며 이 행정부뿐만 아니라 영향을 받는 모든 주민에게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발표문에서 밝혔습니다.혹독한 기상 조건은 또한 바쁜 휴일 주말 동안 여행을 혼란스럽게 만들었고,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3,4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2,800편 이상이 취소되었습니다.또한 뉴욕 전역에서 기록된 17명의 날씨 관련 사망자 중 16명은 에리 카운티에서 발생했으며 한 명은 나이아가라 카운티에서 보고된 치명적인 일산화탄소 중독이었습니다.맹렬한 눈보라가 이 지역을 휩쓸었고 카운티 행정관인 폴론카즈는 약 500명의 운전자가 폭풍 동안 카운티 운전 금지 조치에도 불구하고 금요일 밤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차량에 발이 묶인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차량에 갇힌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주 방위군이 소집됐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폴론카즈는 토요일 아침에 응급 의료 요원이 제시간에 집에 도착하지 못해 금요일 밤 별도의 사고로 두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고 오후 카운티 대변인이 확인한 세 번째 사망에 대한 세부 정보는 즉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폭풍과 관련된 버펄로에서 2명의 생명을 잃은 것은 사람들이 치료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다시 여러분의 눈 앞에 펼쳐지는 위기 상황이며 눈보라가 치는 동안 인명 구조 구급차와 응급 의료 요원이 사람들에게 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으며 호굴 뉴욕 주지사는 토요일에 말했으며 연방 정부에" 모든 초과 근무의 특별 비용과 주의 다른 지역에서 상호 원조를 가져왔다는 사실에 대한 상환을 요청할 수 있는 비상사태 선언"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풍이 서서히 약해지고 위험한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예상되는 사항

    제설작업을 하는 미국의 모습

    이번 주를 강타한 북극 한랭전선 뒤의 강한 바람은 일요일 오대호 일부 지역에서 때때로 호수 효과 눈과 눈보라 상태로 이어질 것입니다.눈보라 경고 폭풍 경고 및 겨울 날씨 주의보는 중서부, 오대호 지역 및 오하이오 계곡의 많은 지역을 덮고 있습니다.폭풍 시스템은 캐나다 남동부로 상승하면서 점차 약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며칠 동안 천천히 이동하고 캐나다에서 북극의 공기를 캐나다 동부 대부분으로 끌어당길 것이며 추가 8~16인치의 호수 효과 눈이 가능합니다.북극 폭발은 천천히 월요일로 완화될 것이며 Nation Weather Service(국립 기상청) 따르면 위험한 체감 온도와 결합한 낮은 기온은 좌초된 여행자 일하는 사람 및 애완 동물에게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리고 차가운 공기가 오대호의 따뜻한 물을 계속 불어넣으면서 호수 효과의 눈과 눈보라 조건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서서히 강도가 약해집니다.또한 기상청은 "일부 지역에서는 실외에 있으면 몇 분 안에 동상에 걸릴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서서히 약해지고 위험이 예상되는 조건에 대해 주의할 사항들을 말하고 있습니다.거기에 거주하는 국민들은 지금 소식들을 통해 대비할 것을 강조합니다.그리고 오대호에서 불어오는 눈을 동반한 시속 60마일의 강한 돌풍은 도로에서 계속해서 극도로 위험한 상황을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따라서 기상청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밤부터 월요일까지 태평양에서 오는 또 다른 저기압 시스템은 태평양 북서부를 향한 다음 북부 캘리포니아로 수분을 공급할 것이라고 했습니다.미국의 강력한 겨울 폭풍으로 전력망과 생명을 요구한다는 위험한 조건들에 대해 소식들을 전해 봅니다.이번 겨울은 다른 나라들도 강추위인 것 같네요.한국도 이번 연도에는 작년보다는 더 추운 것 같습니다.추운 겨울 몸 관리 잘하세요. 모두들..

    "미국의 정보에 대해 포스팅해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