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8x90300x250
-트럼프 조직의 대해 유죄 판결
미국의 소식으로써 맨해튼 배심원단은 15년 동안 최고 경영진에 대한 보상에 대한 세금을 보고 및 납부하지 않음으로써 세무 당국을 속이려는 계획과 관련된 범죄 세금 사기 및 사업 기록 위조 혐의로 트럼프 조직(Trump Organization) 회사 두 곳을 유죄 판결했습니다. Trump Corp. 와 Trump Payroll Corp. 은 그들이 직면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받았습니다. Trump Organization은 1월 중순에 선고될 경우 최대 161만 달러의 벌금에 직면할 수 있으며 회사를 해산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회사가 해산될 위험이 없습니다. 그러나 중범죄 유죄 판결은 사업을 수행하거나 대출 또는 계약을 획득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사건에서는 도널드 트럼프와 그의 가족은 기소되지 않았지만 대통령은 회사 자금 지원 아파트, 자동차 임대 및 개인 비용을 포함하여 특정 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과 관련하여 검찰 재판에서 반복적으로 언급되었습니다. 트럼프조직 변호인단은 항소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유죄 판결은 트럼프가 기밀문서 처리,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노력, 트럼프 조직의 비즈니스 기록 및 재무제표의 정확성에 대해 연방 및 주 검사의 조사를 받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그는 또한 자신과 성인 자녀가 10년 동안 사기에 연루됐다고 주장하는 뉴욕 법무부 장관으로부터 2억5000만 달러 규모의 민사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법무 장관은 다른 처벌 중에서도 그들이 뉴욕주에 있는 회사의 임원이나 이사로 재직하는 것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려고 합니다. 맨해튼 지방 검사 앨빈 브래그(Alvin Bragg)는 “이것은 탐욕과 부정행위에 관한 사건”이라고 말했습니다. “Trump Corporation과 Trump Payroll Corporation은 고위 경영진에게 호화로운 특전과 보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세금 납부를 피하기 위해 과세 당국의 혜택을 의도적으로 숨기는 계획을 피했습니다. 오늘의 평결은 이러한 트럼프 회사들이 장기간에 걸친 범죄 계획에 대해 책임을 지게 합니다.”“분명히 이것은 Trump Org의 좌절입니다. – Trump Org의 주요 좌절. 그들은 이제 범죄 행위, 범죄 세금 사기로 유죄 판결받았습니다.”라고 Hong은 CNN의 Victor Blackwell에 “Newsroom”에서 말했습니다.". 또한 맨해튼 지방 검사의 승리이기도 합니다."라고 Hong은 말했습니다. "Allen Weisselberg를 포함한 직원 소득의 일부가 납세 의무를 피하기 위해 부가 혜택을 통해 지급되었다는 그들의 이론은 이제 입증되었습니다.". Stein glass는 "도널드 트럼프가 행복하게 무지하다는 이 모든 이야기는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슈아 스테인드글라스 검사는 최종 변론에서 배심원단에게 트럼프가 세금 사기를 "명백히 제재"했다고 말했고 전 트럼프 조직 최고재무책임자(CFO) 앨런 와이 셀 버그 가 자신의 개인적 탐욕에 동기를 부여받은 불량 직원이라는 변호인단의 주장을 기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회사에서 유급 휴가 중인 Weisselberg는 증인석에서 3일을 보냈습니다. 그는 176만 달러의 소득에 대한 세금을 내지 않은 것에 대해 15건의 중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의 탄원 거래의 일환으로 판사가 그가 진실하게 증언했다고 판단할 경우 그는 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것입니다. 트럼프조직 Susan Necheles 변호사는 Weisselberg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묻고 항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소유주가 Weisselberg의 개인 세금 환급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회사가 앨런 Weisselberg의 개인 행위로 형사 기소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사건은 전례가 없었고 법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Necheles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판결에 항소할 것입니다." 수년간 최고 경영진은 요구되는 세금 납부를 피하기 위해 보고된 급여를 회사가 발행한 부가 혜택 금액만큼 삭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신'
회사의 유죄를 입증하기 위해 검사는 Weisselberg 또는 McConney가 자신의 고용 범위에서 그리고 회사를 "대신하여" 범죄를 저지른 "고위 관리 대리인"임을 입증해야 했습니다. 검찰과 변호인단은 "대신"의 의미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재판부는 배심원들에게 “'대신'의 정의에 따르면 범죄 행위가 실제로 기업에 이익이 될 필요는 없으며 대리인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만 수행된 경우 대리인의 행위는 기업을 '대신'하는 것이 아닙니다. Trump Payroll Corporation의 변호사인 Alan Futerfas는 평결 후 기자들에게 결론이 잘못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 대리인의 행위가 단순히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취해진 것이라면 회사를 '대신'한 것이 아닙니다.”Weisselberg는 배심원단에게 회사를 해치고 싶지 않았으며 탐욕에 이끌려 주로 세금을 덜 내고 싶었다고 증언하면서 아슬아슬한 선을 그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당시 회사가 그의 계획으로부터 어느 정도 이익을 얻으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재판 중에 참신하고 정말 흥미로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분명히, '대신'의 정의 –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우리는 그 단어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수비팀에 많은 문서를 제출했습니다.”라고 Futerfas는 말했습니다. "판사는 그것에 대해 정의가 많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고 확실히 그것이 우리가 할 주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Weisselberg는 증언에서 “회사에 이익이 되었지만 내 욕심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배심원들에게 회사가 장부 외 보상에 대한 세금을 적게 내어 돈을 절약했다고 말했고 Susan Hof finger 검사의 질문에 그의 주요 목표가 세금을 피하는 것이었지만 그것이 회사에 이익이 되었는지도 인정했습니다. Weisselberg는 "어느 정도는 그렇습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Weisselberg는 그와 McConney가 명시적으로 논의한 적은 없지만 이 계획을 통해 급여세를 덜 지불하리라는 것을 당시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변호인단은 배심원단에게 "Weisselberg가 Weisselberg를 위해 한 일"이라고 반복해서 주장하면서 그가 오로지 개인적인 욕심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Trump 법인의 변호사는 부동산 회사의 오랜 회계사인 MAARS USA의 Donald Bender를 단 한 명의 사실 증인으로 불렀습니다. 트럼프 변호사는 벤더가 장부 외 보상을 알고 있었거나 세금 사기를 잡았어야 했고 그가 스탠드에 누워 있다고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사의 질문에 Bender는 자신이 불법 계획을 숨겼다고 증언한 Weisselberg를 믿고 의지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검사 스테인드글라스는 배심원단에게 트럼프 회사가 유죄이며 불법적인 계획은 “트럼프 회사에 더 적은 비용을 들이면서 직원들이 더 많은 순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세무 당국이 아니라면 윈윈입니다.”
"미국의 트럼프의 소식에 대해 글 올립니다."
반응형'세계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타르 월드컵서 미국 기자 그랜트 월 쓰러져 사망 했습니다. (0) 2022.12.10 조지아주 상원 결선에서 얻은 5가지 시사점 (0) 2022.12.07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사우디 아라비아 방문 (0) 2022.12.06 브라질, 한국과의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월드컵 8강 진출 (0) 2022.12.06 모스크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내 깊숙한 곳에서 무인 항공기 공격을했다고 비난하고 새로운 미사일 공세를 발사 (0) 202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