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0. 26.

    by. 멀티 존

    728x90
    300x250

    친러시아 당국이 헤르손 주민들에게 떠나라는 “압력을 높이고 있다”고 관리가 말했다.키예프의 CNN Olga Voitovych와 런던의 Jo Shelley에서

    축출된 친우크라이나 지역 평의회의 일원인 유리 소볼레프스키에 따르면 점령된 헤르손에 러시아가 설치한 당국이 주민들에게 떠나라고 압력을 가하면서 주민들의 삶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점유자들은 Kherson 지역의 지역 인구에 대한 압력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소볼레프스키는 화요일 텔레그램에서 "여과 조치와 자동차와 건물에 대한 수색이 강화되고 대중교통이 제한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물론 '대피' 캠페인은 계속되어 우리 국민이 러시아 연방으로의 추방에 동의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모스크바가 헤르손에 설치한 지도자들은 점령군이 우크라이나의 예상되는 반격으로부터 지역 수도를 방어할 준비를 함에 따라 수천 명의 주민들을 드니프로 강 건너 최전선에서 멀리 러시아 점령 지역으로 수송했습니다.

    키예프는 소위 "조직적 재배치"를  "선전 쇼" 로 일축하고  모스크바가 주민들을 "협박"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가 임명한 지역 군부 부국장인 키릴 스트레무소프는 화요일 텔레그램에서 지금까지 22,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드니프로 강 동쪽 강둑을 건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이번 겨울에 집으로 돌아가지 말라고 나라를 떠난 사람들에게 요청

    CNN의 Jonny Hallam과 Jo Shelley에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무인 항공기와 전력망에 대한 미사일 공격으로 인한 정전이 계속됨에 따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나라를 탈출한 자국민들에게 이번 겨울에 집으로 돌아가지 말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화요일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아직 돌아오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겨울을 견뎌야 합니다. [사람들이 돌아오면] 전력망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봅니다. 지금 돌아오는 것은 당신 자신, 당신의 자녀, 취약한 친척을 이것에 노출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Vereshchuk이 덧붙였습니다.

    "봄에 저는 우리가 함께 협력하여 하르키우 지역, 헤르손 지역, 그리고 여기 우크라이나의 나머지 도시와 정착지를 재건하고 싶습니다."

    Vereschchuk은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 "우리는 이번 겨울을 살아남고 다른 모든 것을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회의에서 러시아 미사일과 이란산 드론이 우크라이나 에너지 부문의 3분의 1 이상을 파괴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이번 공격이 "우리가 이번 겨울을 견디기 어렵게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폴란드는 러시아 영토와 국경에 "요새"를 고려하고 있다고 관리가 말했습니다.

    CNN의 Josh Pennington과 Hannah Ritchie에서

    폴란드 집권당(PiS)의 크르지슈토프 소볼레프스키 사무총장은 화요일 라디오 인터뷰에서 폴란드가 러시아 영토인 칼리닌그라드와의 국경을 따라 “요새” 건설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칼리닌그라드와의] 국경 부분에서 우리의 군대를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러시아가 “아시아에서 온 난민들을 파견할 가능성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우리는 아마도 국경의 폴란드-벨로루시 섹션을 따라 현재 배치된 것과 유사한 추가 국경 요새 건설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라고 공영 방송인 폴스키에 라디오에 말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칼리닌그라드를 거쳐 폴란드로. 

    폴란드와 리투아니아 사이에 위치한 칼리닌그라드는 1945년 나치 독일의 소련군에 의해 점령된 러시아 영토이며 포츠담 협정의 결과 소련 영토가 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최서단 영토이자 유일하게 유럽연합(EU) 국가들로 둘러싸인 지역입니다. 

    9월에 러시아 국영 언론인 TASS는 칼리닌그라드가 중동과 아시아에서 "이 지역의 항공편 지리를 확장하고 새로운 항공모함을 유치"하기 위해 "하늘 개방" 정책을 채택하고 있다고 보도하여 PiS 정치인들이 민족주의적 연설로 되돌아가도록 촉구했습니다. 모스크바가 잠재적으로 이민자를 "하이브리드 전쟁"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폴란드의 이전 이민자 위기: 2021년에 바르샤바는 수만 명의 이민자들이 벨로루시에서 폴란드로 여행하기 위해 브루지-쿠즈니차 국경을 이용하려고 시도한 후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대부분이 중동과 아시아 출신인 이민자  들은 벨로루시 국경에서 몇 주 동안 발이 묶인 채 혹독한 날씨와 식량 및 의료 지원 부족을 견뎌야 했습니다.

    서방 지도자들은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대통령의 체제가 인권 침해에 대한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 EU 동부 국경에서 이민자 위기를 조성했다고 비난했다. 

    민스크는 그 주장을 반복적으로 부인했고, 그 대신 서부를 횡단에 대해 비난하고 이민자들에 대한 열악한 대우를 비난했습니다. 벨로루시 최대의 정치·경제적 파트너인 러시아는 당시 루카셴코 대통령의 국경 위기 대처를 옹호하면서도 어떤 개입도 부인했다.

    Laura Smith Spark,  Antonia Mortensen  및 Anna Chernova가 보고에 기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