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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델리 북서쪽의 발스와 매립지에 대해 보고 합니다.
발스와 매립지로 지프차가 지그재그로 쓰레기 더미를 지그재그로 올라와 높이가 62미터(203피트)가 넘는 더미에 더 많은 쓰레기를 버립니다.발스와에 사는 200,000명의 주민 중 일부는 이 지역이 사람이 살 수 없는 지역이지만 이사할 여유가 없고 독성 공기를 마시고 오염된 물에서 목욕을 할 수밖에 없다고 말합니다.판매할 물건을 찾기 위한 쓰레기 열과 메탄 가스로 인한 화재는 산발적으로 발생합니다.델리 소방국은 올해 지금까지 14건의 화재에 대응했습니다.가장 큰 가시푸르보다 약 3m 낮으며 둘 다 국가의 총 메탄 가스 생산량에 기여합니다.발스와는 델리에서 가장 큰 매립지가 아닙니다.메탄은 이산화탄소 다음으로 가장 풍부한 온실 가스이지만 메탄이 더 많은 열을 가두기 때문에 기후 위기에 더 강력한 기여를 합니다.위성을 통해 메탄을 모니터링하는 GHGSat에 따르면 인도는 다른 어떤 국가보다 매립지에서 더 많은 메탄을 생성하며,그리고 국제 에너지 기구(IEA)의 글로벌 메탄 추적기에 따르면 인도는 총 메탄 배출량에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라고 합니다.인도는 메탄 배출량을 낮추기를 원하지만 2030년까지 전 세계 메탄 배출량을 2020년 수준에서 30% 이상 줄이기로 한 협약인 글로벌 메탄 서약 에 서명한 130개국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지구 온도 상승을 0.2% 줄일 수 있고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 미만으로 유지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과학자들은 감소를 추정합니다.인도는 대부분의 메탄 배출량이 농업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약 74%는 가축과 논에서 배출되는 반면 매립지는 15% 미만입니다.지난해 성명에서 환경산림기후부 장관 아시위니 추비는 인도의 총 메탄 생산량을 줄이겠다고 약속하면 농부들의 생계를 위협하고 인도의 무역 및 경제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김이 모락모락 나는 쓰레기 더미에서 나오는 메탄을 줄이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인도 뉴델리 발스와 매립지의 넝마주이. -'안심없이 여기 있습니다'
72세의 나라얀 추드하리 1982년 발스와로 이사했을 때 그곳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말했지만 12년 후 첫 번째 쓰레기가 지역 매립지에 도착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그 이후 몇 년 동안 발스와 덤프는 역사적인 타지마할 만큼 높이 성장하여 그 자체로 랜드마크가 되었고 주변 주택 위로 우뚝 솟아 있는 눈에 거슬리는 곳이 되어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그는 지난 4월 발스와(Bhalswa)에서 며칠 동안 큰 화재가 발생했을 때 거의 죽을 뻔했다고 말했으며, “나는 끔찍한 상태였습니다.얼굴과 코가 부었어요. 나는 내 죽음의 침대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처드하리는 만성 천식을 앓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폐기물을 없애기 위해) 항의했습니다.”라고 처드하리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자체는 우리에게 협조하지 않았으며,그들은 우리에게 2년 안에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장담했지만 우리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이렇게 우리는 “2년 전에 항의했습니다.뉴델리에 있는 비영리 연구 기관인 CSE(Center for Science and Environment)의 인도 매립지에 관한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쓰레기 매립장은 2002년에 용량을 모두 소진했지만 재활용 시스템에 대한 정부의 표준화와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업계의 노력이 강화되지 않았고,소비와 생산, 엄청난 양의 쓰레기가 매일 현장에서 도착합니다. 발스와는 델리에 있는 3개의 매립지 중 하나로서 썩어가는 쓰레기로 넘쳐나고 독성 가스를 대기 중으로 방출했으며,발스와는 인근 주민들에게 고통을 주는 유일한 덤프가 아닙니다.가시푸르는 65미터(213피트)로 델리에서 가장 크고 발스와와 마찬가지로 2002년에 폐기물 용량을 초과했으며 현재 엄청난 양의 메탄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또한 전국적으로 3,100개 이상의 매립지가 있습니다.GHGSat에 따르면 3월의 하루 동안 매 시간마다 현장에서 2미터톤 이상의 메탄 가스가 누출되었으며,또한 GHGSat의 스테판 저메인(Stephane Germain) CEO는 "1년 동안 지속된다면 이 매립지에서 누출되는 메탄은 미국 자동차 35만 대의 연간 배출량과 동일한 기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심없는 폐기물 대상
합동 위원회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매일 2,300톤 이상의 시립 고형 폐기물이 가지푸르에 있는 델리의 가장 큰 덤프에 도착한다고 7월에 현장에서 화재 수를 줄이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구성된다고 합니다. 이는 주변 지역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폐기물이며 300톤만이 다른 방법으로 처리되고 폐기된다고 보고서는 말했으며 레거시 폐기물의 7% 미만이 바이오 채굴되었으며 오래된 쓰레기를 발굴 및 잠재적으로 재사용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델리 시공사는 쓰레기 더미의 크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3개월마다 드론을 배치하고 쓰레기 산에서 메탄을 추출하는 방법을 실험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그러나 따라잡기에는 너무 많은 쓰레기가 메일 도착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바이오 채굴이 "느리고 지체"되었으며 East Delhi Municipal Corporation(현재 North 및 South Delhi Municipal Corporations와 합병)이 "쓰레기 산 평평과"라는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말했습니다.보고서는 “쓰레기 산의 높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계획이 세워지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보고서는 “미래에 쓰레기를 버리면 지하수 시스템이 오염될 것이라고 오래전에 제안했어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2019년 보고서에서 인도 정부는 재활용 부문을 공식화하고 국가에 더 많은 퇴비 공장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국가의 고형 폐기물 관리를 개선하는 방법을 권장했습니다. 더 나은 방문 쓰레기 수거 및 폐기물 처리와 같은 일부 개선이 이루어졌지만 매립지는 계속해서 폐기물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CSE의 Singh는 “문제는 델리에 구체적인 고형 폐기물 실행 계획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덤프 사이트 개선 및 기존 폐기물 처리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생성되는 새로운 폐기물을 상상해보십시오. 그 모든 것이 매일 매립지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매일 2,000톤의 새로운 폐기물을 버린다고 가정하면 악순환이 될 것이며 과정이 될 것입니다.”라고 Singh는 말했습니다. 물론 레거시 폐기물 관리는 정부의 임무 사항이며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폐기물을 처리하는 대체 시설 없이는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가장 큰 도전입니다.”
"인도 델리의 쓰레기 더미의 문제에 대해 글 올립니다."
정부의 관계자와 그들이 말하는 보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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