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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서부 효고현 다카 사고 시 에고 있는 가족 운영 정육점인 아사히야 에서 냉동 고베 쇠고기 크로켓 한 상자를 주문하면 주문을 받기까지 30년이 더 걸립니다. 1926년에 설립된 Asa hiya는 고베 쇠고기를 포함한 효고현의 육류 제품을 수십 년 동안 판매했으며, 2차 세계대전 이후 몇 년 동안 쇠고기 크로켓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200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이 튀김 감자와 소고기 만두가 인터넷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 결과 구매자들이 지금 직면하고 있는 터무니없이 긴 대기 시간이 생겼습니다.
-수익성없는 사업 아이디어
아사히냐에서 맛볼 수 있는 고베고 크로켓 4종 중 하나인 '익스트림 크로켓'. 30년을 기다릴 수 없습니까? 이 가게의 프리미어 고베 비프 크로켓은 현재 더 입맛에 맞는 4년 대기자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1999년에 온라인 쇼핑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Asa hiya의 3대 소유주인 Shigeru Itta는 설명합니다. "그때 저희가 시범적으로 익스트림 크로켓을 내놓았습니다.". 효과에서 자란 Itta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지역 목장과 소고기 경매장을 방문했습니다. 1994년 30세 때 아버지로부터 가게를 물려받았습니다.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를 실험한 후 그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고급 쇠고기에 막대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주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낫다 시기로는 아사히냐의 3대째 사주라고 합니다. 그때 그는 과감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Extreme Croquettes를 한 개에 270엔($1.8)에 판매했습니다... 소고기만 한 개에 400엔($2.7)입니다."라고 Itta는 말합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크로켓을 만들었습니다. 고객이 고베 크로켓을 맛보고 첫 번째 시도에서 우리 고베 쇠고기를 구매하기를 바라는 전략으로 저희 가게의 개념을 보여줍니다.". 지인이 키운 소고기를 판매합니다. 저희 가게는 고베고, 고베 돼지, 다지지 만달 등 효고현 산 고기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너가 되기 전부터 가게 스타일이었는데요, "라고 Itta는 말합니다. 초기에 금전적 손실을 줄이기 위해 아사하냐는 가게 옆에 있는 자체 주방에서 매주 크로켓 200개만 생산했습니다. Itta는 "그 무렵부터 우리 가게는 현지 쇠고기 생산자와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에 현 외부에서 가져올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사실 Itta의 할아버지는 효고현의 또 다른 유명한 와규 사육 지역인 산다고까지 자전거를 타고 손수레를 싣고 농산물을 직접 가져오곤 했습니다.
-생산량은 늘었지만 인기는 높아졌다.
NItta는 감자를 재배하기 위해 소걸음을 사용하도록 목장에 권장했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감자의 줄기를 소에게 공급하여 주기를 만듭니다. 익스트림 크로켓의 저렴한 가격표는 재료의 품질에도 불구하고 날아갑니다. 방부제 없이 매일 신선하게 만듭니다. 재료에는 3년 된 암컷 A5 랭크 고베 쇠고기와 현지 목장에서 공수한 감자가 포함됩니다. 결국 그의 독특한 콘셉트는 현지인과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0년대 초 아사히야 크로켓에 대한 보도가 나오면서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Itta는 "대기 시간이 14년이 넘었기 때문에 2016년에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주문을 중단하려고 생각했지만 계속 제공해 달라는 전화를 많이 받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익스트림 크로켓은 3년 된 암컷 A5 랭크 고베 쇠고기를 사용합니다. 아사하냐는 2017년에 이 크로켓 주문을 재개했지만 인상했습니다. 생산량도 주당 200개에서 하루 200개로 늘렸으며 소비세 포함 500엔($3.4)~540엔($3.7)으로 가격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고베고 수출이 시작된 이후로 쇠고기 가격이 2배가 되어서 크로켓 생산이 적자를 내고 있다는 사실이 변하지 않았습니다."라고 Itta는 말합니다.". 실제로 Extreme Croquettes는 다른 제품보다 훨씬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NItta는 자기 돈을 잃는 사업 아이디어에 웃으며 웃습니다."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고 더 빨리 크로켓을 만들어야 한다는 말을 듣지만 더 벌기 위해 직원을 고용하고 더 생산하는 주인은 없는 것 같아요... 기다리게 해서 미안합니다. 크로켓을 만들고 싶습니다. 최대한 빨리 보내드리지만 그렇게 하면 가게가 망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크로켓을 먹은 사람의 절반 정도가 결국 고베고를 주문하게 되므로 이는 건전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NItta는 말합니다.
-Nitta의 사명: 더 많은 사람들이 고베 쇠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익스트림 크로켓은 5조각으로 한 상자에 JPY2,700($18.40)에 판매됩니다. 상점은 대기 중인 고객에게 최신 배송 견적을 업데이트하는 정기 소식지를 보냅니다.". 물론 이메일 주소가 변경된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저희가 직접 전화를 걸어 배송일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주소를 직접 변경하거나 저희가 전화하면 저희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낫다가 말했다. 요즘 크로켓을 받는 손님들은 약 10년 전에 주문했습니다. 특히 고베 쇠고기 가격과 인건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이행해야 할 수익성 없는 주문 목록을 30년 동안 보유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이 NItta가 계속 나아가도록 격려했습니다. 이 냉동 익스트림 크로켓의 대기 시간은 현재 약 30년입니다.". 그래서 계속 크로켓을 시범적으로 내놓고, 고제규가 맛있으면 더 주문받더라고요. 그래서 처음부터 시작했으니 적자여도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는 익스트림 크로켓을 기다리던 중 수술을 앞둔 암 환자의 주문을 받았을 때였습니다.". 환자가 수술하게 된 동기가 크로켓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그게 가장 놀랐습니다."라고 NItta는 말합니다.
환자는 살아남았고 그 이후로 여러 차례 주문했습니다. NItta는 크로켓을 맛본 후 "암이 재발하지 않고 오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환자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나요. 댓글에 감동하였어요."라고 NItta는 말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고베 비프를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고베 크로켓의 명성이 지역 산업의 진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마워요. 유명해져서 고제규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관심을 갖게 해서 제 가게뿐만 아니라 업계 전체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이 고베고를 먹었으면 좋겠어요." -- 내 가게뿐만이 아닙니다."라고 NItta는 말합니다.-쇠고기 고로케를 시식하는 방법
Asa hiya는 주로 정육점으로 운영되지만 Itta는 여행자들이 고베 상점을 방문하여 "Tor Road"와 "Kitanozaka" 크로켓이라고 하는 두 가지 종류의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크아웃 스낵을 판매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Asa hiya는 현재 Taka sago 시에 있는 원래 매장과 Kobe 시에 있는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냉동 소고기 크로켓은 국내 배송만 합니다. Itta는 "우리는 고기를 40일 동안, 감자를 한 달 동안 숙성시켜 더 달콤하게 만듭니다."라고 말합니다.
미래에 대해 58세의 주인은 확장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Asa hiya는 현재 Taka sago 시에 있는 원래 매장과 Kobe 시에 있는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냉동 소고기 크로켓은 국내 배송만 합니다.". 사람들이 조금 먹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 고베 매장은 관광지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식당이 되면 우리가 고기를 공급하기 때문에 이웃 식당들이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와규 고로케 정보 올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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