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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2.0L 하이브리드 탑재, 일본에서도 23년 이후에 판매 예정:
혼다는 11월 11일 북미에서 신형 ' 어코드'를 발표했다. 발매 때는 2023년 연초를 예정하고 있으며,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판매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발표된 신형 어코드는, 북미에서 11대째가 되는 모델. 진화한 2 모터식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최신의 커넥티비티―와 안전 운전 지원 기술 「Honda SENSING」를 탑재한다. 익스테리어에서는, 전장을 종래 모델보다 70 mm 연장한 신장다운 바디 라인을 채용. 리어의 스레드를 10mm 확대해, 샤프한 그릴과 블랙 아웃 화 된 LED 헤드라이트를 조합 힘 강도도 표현하고 있다. 인테리어에서는 10.2인치의 디지털 미터 패널을 표준 장비한 것 외에 하이브리드 차에는 12.3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을 마련해, 최상위 모델에는 최신의 앱이나 서비스를 탑재한 「구글 빌트인」을 혼다 차로 처음 탑재한다. 덧붙여 전장에 대해 뒤쪽에 배치된 기내로 슬리크인 실루엣을 실현하면서도, 클래스 톱 레벨의 탑승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파워트레인 2종류:
파워 트레인은 신형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1.5L 직렬 4기통 DOHC 직분사 터보 엔진의 2종류를 설정. 하이브리드차에는 주행의 커스터마이즈를 가능하게 하는 「Individual 양식」를 설정한 것 외에, 1.5 L 터보 엔진 차는, 무단 변속기(CVT)의 소음이나 진동을 저감해 제어도 개선했다. 또, 백선이나 연석 등의 도로 경계선이나 도로 표지 등의 인식 능력이나, 어코드에서는 최초 탑재가 되는 「트래픽 잼 어시스트(혼잡 운전 지원 기능)」를 추가해, 충돌 방지 성능도 향상했다. 혼다에 따르면 장비 사양 등은 각 판매 지역에서 다르다고 한다.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어코드는 하이브리드뿐이므로, 신형도 마찬가지가 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 「Honda SENSING」도 표준으로 탑재되어 새롭게 시야각 90도 카메라와 시야각 120도의 광각 레이더를 채용해, 차량이나 보행자, 자동차나 이륜차에 대한 인식 능력을 향상한다 있습니다.
매력은 희소성? 혼다 최신 기술을 갖춘 고급 채화한 어코드를 해설한다:
신개발의 「적응하는 댐퍼 시스템」을 채용
혼다「어코드」는, 혼다가 1976년부터 판매를 계속하고 있는 미들 클래스의 승용차. 하지만 한때는 작은 차였던 ' 시빅 '이미들 클래스로 이행한 관계로 최근 어코드는 '위쪽 미들 클래스'에 속하는 한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다 사이즈는, 주로 북미와 중국에서 바보 팔고 있는 차종만 있어, 전장 4900mm×전폭 1860mm×전체 높이 1450mm라고 하는 사이즈. 앞쪽 차대(프런트의 기둥)를 후방으로 이동하는 등 늘어난 스타일링을 실현해, 바다 사이즈만큼 실내 공간도 광대. 덧붙여서 573L라는 트렁크 용량은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세계 최대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것은 2020년 2월에 발매된 10대째의 어코드로, 낮은 중심인 신형 플랫폼에, 2 모터식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패스트백 스타일(루프 라인이 완만하게 결사해 가는 스타일)의 세단 바다를 조합하고 있습니다. 블랙 외에 아이보리도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는 「콘서트홀을 이미지화했다」라고 하는 상질의 공간. 조작 계의 촉감의 좋은 점이나 보기 쉬움에도 구애된 마무리로, 가죽 시트를 포함한 레더 인테리어가 표준 장비입니다. 일본 사양의 파워 유닛은 하이브리드 만. 최고 출력 145ps의 2.0L 직렬 4기통 엔진은 주로 발전에 철저히 폭넓은 영역을 모터만으로 달린다는 2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 「e:HEV」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WLTC 양식 연비도 22.8km/L라고 하는 것으로, 이 클래스의 세단으로서는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전후의 서스펜션은 신개발된 것으로, 4개의 바퀴마다의 회전 속도나 차량 가동 등을 실시간으로 검지해, 1/500초 단위로 최적인 감쇠력을 산출하는 「적응하는 댐퍼 시스템」을 채용. 씬에 맞추어 드라이브 모드(스포츠/노멀/컴포트)를 바꾸는 것으로, 스포티한 핸들링과 쾌적한 승차감의 양립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는, 도로의 이음새를 넘을 때 등에 일어나는 불쾌한 로드 노이즈를 저감해, 정숙성을 높인다고 하는 「18인치 노이즈 리듀싱 알루미늄 휠」이나, 3개의 오디오 스피커로부터 차내 소음과는 역 위상의 소리를 내는 것으로 노이즈를 취소하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NC)」도, 현행 형 어코드의 “고급 차”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돌 경감 브레이크나 오방진 억제 기능, 보행자 사고 저감 스티어링 등이 세트가 된 운전 지원 시스템 「Honda SENSING」는 당연히 최신 버전이 표준 장비입니다.
신형 어코드, 모터를 주역으로 하는 미래파 하이브리드의 실력은?
파워 트레인은 더 이상 별개 이번 ' 어코드'는 발매로부터 정확히 3년째의 개량이 되지만, 정말 힘이 들어간 마이너 체인지이다. 과연 외판의 프레스 부품도 변하지 않은 것 같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의에서는, 이것은 "마이너 체인지"이다. 다만, 플랫폼을 캐리 오버하는 풀 모델 체인지는 드물지 않고, 반대의 말을 하면, 바다 외판(과 대시보드 등의 인테리어의 기본 의장)이 변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면, 거기의 풀 모델 체인지보다 아주 짙은 변경 내용이다.
하이브리드의 파워 트레인은 대형 새로워졌다. 모터와 전지 모두를 새롭게 하여, 이들 전동 부의 소형화(그에 따라 트렁크 용량도 늘어났다)와 파워 업도 동시에 하고 있다. 2.0리터 4기통 엔진은 종래의 소 개량에 머물지만, 오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말하면,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있어서, 엔진은 “보기” 같은 것이다. 메인이 되는 전동 구동 측이 쇄신되었다는 것은, 파워 트레인은 더 이상 종래와 별개라고 해도 좋을지도 모른다."혼다 신형 어코드 시승기와 특징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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